지금 아재 테스트
아재 테스트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.
- 자신의 아재력을 알고 싶은 사람
- 아재들의 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
- 아재들과 공감하고 싶은 사람
- 아재력을 자랑하고 싶은 사람
아재 테스트를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!
아재개그 10개
- 아빠가 딸에게 물었다. “딸아, 넌 나중에 커서 누구랑 결혼하고 싶니?” 딸이 대답했다. “아빠랑요.” 아빠가 말했다. “그럼 엄마는?”
- 어떤 사람이 은행에 가서 말했어요. “저는 100만원을 입금하고 싶은데요.” 은행원이 물었어요. “카드로 입금하시겠어요?” 그 사람이 대답했어요. “아니요, 현금으로요.”
- 어떤 사람이 바닷가에서 물개를 보고 물었어요. “물개야, 넌 왜 배가 이렇게 나왔니?” 물개가 대답했어요. “난 배가 고파서 그래.”
- 어떤 사람이 길을 걷다가 땅에 떨어진 100원을 발견했어요. 그 사람이 주웠는데, 알고 보니 100원짜리 동전이 아니라 100원짜리 짜장면이었어요.
- 어떤 사람이 신문에 난 기사를 보고 웃었어요. 기사의 제목은 “강아지 10마리 집단 탈출, 경찰 추격 중”이었어요.
- 어떤 사람이 친구에게 말했어요. “나는 20대 때는 젊어서 좋았고, 30대 때는 돈이 많아서 좋았고, 40대 때는 가족이 있어서 좋았고, 50대 때는 건강이 있어서 좋았고, 60대 때는 젊었을 때가 좋았어.”
- 어떤 사람이 옷을 사러 백화점에 갔어요. 점원이 물었어요. “어떤 스타일을 원하시나요?” 그 사람이 대답했어요. “나는 딱히 스타일을 따지지 않아요. 그냥 입기만 하면 돼요.”
- 어떤 사람이 컴퓨터 게임을 하고 있었어요. 게임에서 몬스터를 잡았는데, 몬스터가 말했어요. “저는 아재입니다. 제발 저를 죽이지 마세요.”
- 어떤 사람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어요. 옆에 앉은 사람이 말했어요. “오늘은 무슨 기념일인가요?” 그 사람이 대답했어요. “오늘은 내 나이가 50살이 되는 날이야.”
- 어떤 사람이 아내에게 말했어요. “여보, 우리 집에 에어컨을 하나 사야겠어.” 아내가 대답했어요. “그럼, 옛날에 우리 집에 있던 에어컨은 어떡하니?”